본문 바로가기

▶일상/요리

홈쇼핑에서 구입한 린찐탕수육 먹어봤어요.


오늘 덥기도 덥지만 월요일이라 쪼금 힘든 하루였죠?

저녁밥 먹으면서 홈쇼핑을 보는데...린찐 탕수육을 하더라구요~

얼마전에 너무 맛나 보이길래 질렀습니다~ 홈쇼핑을 보면 다 맛나 보이죠?;;;

배송은 아이스팩 넣어서 녹지 않는 상태로 보내주더라구요~



구성은 한팩당 2인분 소스도 같이 들어있구요~ 10팩 20인분 입니다~

입소문도 자자해서 직접 매장가서 드셔보신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~

저는 집이 멀어서... 기다리는 시간도 싫구, 간편하게 쇼핑했습니다...

 


한팩 뜯으니~ 소스랑 고기가 들어있네요~

2인분이라던데 고기는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네요~ ㅋㅋㅋ

소스는 충분할거 같습니다~

이제 고기를 튀겨 볼까요?

 


고기가 다 익혀서 나온게 아니네요~ ;;;

집에서는 쓰다남은 기름 쳐치곤란이라...

깊이가 있는 후라이팬에 포도씨유를 작작하게 두르고 두번 굽듯이 튀겨냈습니다~

집에서 했어도 근사하죠?


먹기에 급급해서 소스를 맛있게 뿌린 최종 사진이 없네요. ㅠㅠ

다음에 먹을때는 맛있게 데코레이션 해서 올릴까 합니다.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