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▶낚시/용품

가마가츠 붕어바늘은 비싸다???

얼마만에 글을 끄작끄작 거리는지 원~ 세상 참 바쁘고 빠르게 돌아가네요;;

 

오늘은 바늘에 대해 끄작거려볼까 해요~

바늘을 얼마전까지 백경에서 나온 덕용 100개짜리를 사서 썻습니다.

얼마전 조일낚시터를 다녀와서 아침을 맞이하며 바늘을 보니 제 구실을 할 수 없는 상태였습니다.

속된말로 걸래가 됐다고 하죠;;

 

<출처 : 네이버 이미지>

 

 

그리하야 낚시에 투자를 안하는 제가 과감히 이곳저곳 쇼핑몰을 서핑해가며 가격대비 최고의 바늘을 찾아다니게 된 것입니다.

 

그래서~! 찾은 이 바늘을 공개합니다.

가격도 저렴하고 가마가츠라는 메이커가 신용을 주는 바늘이랍니다. ㅎㅎ

 

<출처 : 입질대박>

우선 이 바늘의 가격은 600원이에요.

뭐 가격만 얘기해도 입질이 슬슬 오실꺼에요. ㅎㅎㅎ;

 

천천히 설명하자면 다나고(은침)으로 표기되어 있는데요. 다나고가 붕어의 일본어 표현이라는 사실은 다들 아실거에요.

ㅎㅎ사실 전 얼마전에 알았답니다. 한가지 덧붙이자면 이두메지나 바늘의 이두메지나는 잉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.

잉어바늘이 되겠죠~? 이두바늘은 붕어바늘보다 2호정도 작게 나오니 참고하세요.

(이두바늘 7호 = 다나고바늘 5호)

 

옵션이 다행히 4호 5호 제가 필요한 호수인 5호가 딱~! 있어서 7개를 주문했답니다.

7개면 6X7=4,200원 흠... 너무 투자를 했나요. ㅎㅎ

 

한 봉지당 바늘의 개수는 14개로 7봉지니까 대충 100개 되네요. ㅎㅎ

 

 

 

자~ 요로코롬 배송이 왔네요. ㅎㅎ

사진하고 똑같죠~? ㅋ

 

 

 

배송된 바늘을 바닥에 자석이 달려있는 바늘보관함에 넣어야겠죠~?

예전에는 바늘보관함에 자석이 붙어 있었는데요. 요샌 그냥 일반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...

집에서 쏟으면 가족들이 싫어하고 매우 위험하죠;;

 

 

 

 

자~ 여기에 바늘을 보관하면 이렇게 거꾸로 뒤집어도 쏟아지지 않아서 너무 좋답니다. ㅎ

 

 

 

 

참~! 저는 미늘없는 바늘을 사용하는 관계로 이렇게 니퍼로 미늘을 살짝 잡아주면 미늘이 없어지구요.

미늘없는 바늘만 사용하다보니 전혀 불편함이 없고 낚시복도 항상 찢어지지 않고 깔끔하네요. ^^

 

붕어바늘 사려고 마음먹으신분들 이번에 가마가츠 바늘 한번 고려해보세요. ^^

 

조행기는 아래쪽에서 ^^

2012/04/18 - [★낚시] - 안산 조일낚시터 조행기 -1-

 

2012/04/19 - [★낚시] - 안산 조일낚시터 조행기 -2-

 

2012/04/20 - [★낚시] - 안산 조일낚시터 조행기 -3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