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▶일상/맛집

가양동 분위기 좋은 피자파스타 술집 'BLVD' 블러바드

크리스마스를 맞아 분위기 좋고 안주가 맛있는 술집을 찾다가 가양동 자이타워 B동에 위치한 'BLVD'라는 Pub이 괜찮다는 리뷰를 보고서 방문해 봤습니다. 가게 이름이 좀 어렵죠. 'BLVD'는 BouLeVarD(블러바드)로 읽는다는데, 그 뜻은 여러가지가 있더군요. 가로수가 있는 산책길이란 뜻도 있구요.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의 한 자치구 이름이 블러바드라고 합니다. 또 필리핀의 유명한 방파제길도 이 이름을 사용하는데요. 그냥 블라블라 제쳐두고 가로수길 펍 정도로 해석하면 될 것 같습니다. 참고로 원래 소주도 판매를 했던 곳이었는데, 제가 방문했을 때는 소주를 판매하지 않았습니다. (2018년 12월 중순 기점)
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입구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입구_2


Pub은 역시 갬성 인테리어 그리고 다양한 맥주들


매장 입구에서 보니 노오~란 조명이 술마시기 좋은 분위기로  만들어주었습니다. 저는 원래 맥주 잘 안마셔서 잘 모르지만 국내에서도 수제맥주가 인기를 끌고 있다는 건 입소문으로 들어서 알 수 있었는데요. 역시나 입간판에 올라온걸 보니 강서와 달서 맥주가 요새 유행이긴 한가보네요. 세트메뉴 구성에도 강서와 달서가 들어가 있는걸 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메뉴_1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메뉴_2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메뉴_3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메뉴_4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메뉴_5


특이점. 메뉴판을 테블릿(패드)으로


위에서부터 스테이크 > 피자 > 그라탕 > 파스타 > 샐러드 까지만 담았습니다. 음료와 주류도 있었는데 너무 많아서 자체편집 하구요.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탈리안 메뉴가 무지하게 다양한 걸로 확인됩니다. 메뉴판으로 보면 페이지가 많아서 불편했을텐데, 테블릿에 메뉴이미지를 담아놓았기 때문에 슬라이드로 편하게 볼 수 있었어요. 메뉴가 생소하면 사진을 보고 결정해야 하는데, 이 부분을 테블릿으로 해결한 것 같았습니다. 이런 아이디어 좋아요. 다만, 연세가 좀 있으신 분들은 굉장히 낮설어 하실 수 있다는 단점이... 결정장애 있으신 분들은 미리 결정하시고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. 저희는 샐러드피자(마르게리따+샐러드)와 토마토 파스타인 뽀모도로를 주문했습니다.
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매장_1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매장_2


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비교적 한산한 매장모습


내부에는 조명과 꽃, 벽화(?) 등으로 술마시기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놓았고, 테이블도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. 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8시쯤이었는데, 손님이 저희까지 두테이블밖에 없었구요. 저희가 나갈 때즘인 10시쯤 되니까 단체들이 한두팀 들어 오는걸 보니까, 2차로 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.
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식전빵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파스타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뽀모도로


식전빵과 생맥주 그리고 파스타 뽀모도로


올리브오일에 발사믹 넣은 소스는 정말 식전빵(바게트)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. 식전빵만으로 맥주한잔 정도는 가볍게 클리어 할 수 있겠더라구요. 파스타는 기본에 충실한 누구나 생각하는 그 토마토 스파게티 그 맛이었고, 호박이 꽤 많이 들어가 있던게 조~금 생소했습니다.
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피자_1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피자_2
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피자_3


샐러드가 푸짐하게 올려진 마르게리따 피자


도우가 얇은 화덕피자는 양이 조금 부족할 것 같아서 샐러드 피자로 주문했구요. 생각보다 샐러드가 정말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서 좋았습니다. 피자는 크게 특이한 부분이 없었고, 맛도 보통이었어요. 
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포장

가양동 분위기 좋은 술집 블러바드_영수증


가볍에 생맥주한잔 하고, 남은 피자 포장


피자가 3조각 정도 남아서, 포장했는데요. 깔금한 용기에 포장해주셔가지고 좋았습니다. 개인적인 바램이 있다면... 피자에 소주 마시는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으니 다시금 소주도 판매를 하셨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, 블러바드 방문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.


*아래의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입니다.

맛평가

 ★★

 보통

가성비

 ★★☆☆

 피자 비싼편

서비스

 ★★★☆☆ 

 낫배드

청결도

 ★★★ 

 깔끔함

분위기

 ★★★★

 데코 多

한줄평

 소주가 없어 아쉬움